< ="title" content="[친애하는 X 드라마]가상캐스팅/줄거리/작가"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애하는 X 드라마]가상캐스팅/줄거리/작가

웹툰/웹툰 TMI

by 김_디비 2020. 8. 20. 14:55

본문

 

친애하는X 줄거리

친애하는X는 스릴러 웹툰으로 네이버에서 토요일마다 연재되었고 2020년 8월 15일에 마지막화가 연재되었습니다. 작가는 '반지운'님이고 네이버 웹툰 최강자전에서 8강에 진출한 작품입니다. 친애하는X는 국내 최고의 여자 배우인 백아진이 몰락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총 4부로 구성되어 있고 각 부마다 제목이 있는데 이 제목을 합치면 'I am not provoke heartless monster' (나는 냉혹한 괴물을 자극하지 않는다) 라는 의미가 됩니다. 여자 주인공의 백아진의 어린 시절이야기부터 아르바이트생 시절, 배우 시절, 약혼과 과거가 폭로된 후 백아진이 몰락하는 시절의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드라마화가 결정된 웹툰인만큼 많은 독자들에게 인기있었떤 작품입니다. 로맨스 장르일 것 같지만 스릴러고 관계성, 스토리가 탄탄하고 그림체도 깔끔합니다. 

 

친애하는X 등장인물

여자주인공-백아진

1993년생, 키는 165cm인 백아진은 친애하는X의 여자주인공입니다. 유명 배우로 등장하는데요. 반사회성 성격장애를 가지고 있으며 매우 영악한 면이 있는 인물입니다. 10살 때 아버지가 본인을 학대한 친어머니를 죽이는 데 말리지 않고 동조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백아진이 유명 연예인이 되어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던 날, 한 프로그램에서 여배우의 두 얼굴이라는 주제로 백아진의 과거 행적들을 고발합니다. 백아진을 알고있던 사람들 중 누군가는 사람의 탈을 쓴 악마라고 하기도 하고, 누군가는 칭찬하기도 할만큼 이중적인 모습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남자 등장인물-윤준서

1993년생이며 백아진 새어머니의 아들로 나옵니다. 백아진을 프로그램에 고발하며 나락으로 떨어트린 인물입니다. 백아직의 과거를 폭로하고 아진의 행보를 막으려는 생각인 것 같습니다. 과거 백아진이 본인 어머니에게 학대당하는 모습을 보고 아진에 대한 죄책감, 부채감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어린 시절부터 백아진의 말이라면 다 들어주려고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성인이 된 후 배우가 된 백아진에게 여러 정보를 몰래 주기도 합니다. 

 

여자 등장인물-심성희

백아진을 고발한 프로그램에서 아진을 비난한 동창입니다. 열등감이 많고 오지랖이 넓은 캐릭터입니다. 머리도 좋지 않아 스스로를 궁지로 몰게되기도 합니다. 학창 시절부터 준서와 친한 백아진을 질투하는데요. 아진에 대한 소문을 퍼트리고 악담을 쓴 쪽지를 던지는 등 계속 못살게 굽니다. 윤준서에게 편지를 보냈다가, 백아진이 대필 편지를 쓴걸 알게돼 분노해 물을 뿌리기도 합니다. 아진의 약점을 잡기 위해 혈안이 돼있고 딸기 우유를 뿌르는 등 계속 괴롭힙니다.

 

 

친애하는X드라마 가상캐스팅

친애하는X 작가인 반지운님이 블로그에 친애하는X 드라마 확정 소식을 알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짜임새 있는 스토리인 친애하는X가 드라마로 나온다는 소식에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백아진-천우희&한소희

날카롭고 차가운 눈매, 하얀 피부와 뾰족한 눈꼬리가 천우희 배우님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는데요. 천우희 배우님은 영화 써니에서 사이코패스같은 인물을 뛰어나게 소화하셔 친애하는X의 백아진 역할도 찰떡이라고 생각합니다.  천우희 배우님 뿐만 아니라 한소희 배우님도 큰 키와 화려한 외모로 백아진 역할 가상캐스팅 물망에 오르고 있죠. 전 개인적으로 비밀을 감춘 듯 신비로운 이미지의 한소희 배우님이 연기하는 백아진이 매우 궁금한데요. 어떤 여자 배우가 연기하게 될 지 모르겠지만 빨리 확정됐으면 좋겠네요!

 

윤준서-박보검&박형식

처연한 느낌에 뛰어난 외모의 윤준서는 박보검 배우님이나 박형식 배우님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윤준서라는 캐릭터가 처진 눈꼬리를 가지고 있어서 조금은 순한 느낌의 남자 배우가 연기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얼굴을 순하지만 퇴폐적이고 어두운 분위기를 가진 분이 맡아야 하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